본문 바로가기
생활정보

모바일팝 환불, 충전, 사용처 꿀팁

by 나는부자다 2019. 2. 24.

모바일팝 환불, 충전, 사용처 꿀팁

모바일팝은 카드형태의 멤버십팝카드+팝기프트카드를 등록하면 잔액을 이동시켜 실물카드 없이 모바일팝 앱으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.



모바일팝 환불 충전



바코드 형태의 모바일팝은 모바일로 충전,결제가 가능해서 아주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.

 

헷갈릴 수 있는 부분이 모바일팝 APP은 교통카드 기능이 없기 때문에교통비 결제가 안된다는 점 유의해주세요.

 

 

 

 

 

모바일팝 환불

카드 잔액이 2만원 이하인 경우에만 환불이 가능한데, 환불처에서 수수료 500원을 차감한 후 잔액을 현금으로 환불받을 수 있습니다.



모바일팝 환불 충전


모바일팝 충전

▶오프라인(매장)충전

랄라블라/GS25/GS수퍼마켓에서 현금충전할 수 있고, 충전한도는 (1회)1,000원~90,000원까지/ 최대충전은 200만원까지 입니다.



모바일팝 환불 충전



▶모바일팝APP 충전

신용카드, 삼성페이, 해피머니상품권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서 충전가능하고, 충전최대한도 금액은 200만원입니다.

 

 

 

 

 

해피머니상품권으로 모바일팝 충전시 5프로 수수료 차감하고 충전되는데, 해피머니 상품권을 지마켓,11번가, 옥션 등 온라인 쇼핑몰이나 중고나라에서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어 수수료 5프로를 차감한다해도 충전해서 사용시 더 이득일 때가 있습니다.



모바일팝 환불 사용처



모바일팝 충전권은 모바일팝 APP-> 쿠폰함-> 충전쿠폰-> 16자리 번호를 입력하면 충전완료됩니다.


멤버십팝카드를 모바일팝카드에 등록시키면, 모바일팝카드 충전시 멤버십팝카드에도 같이 똑같이 충전됩니다.

 

 

 

 

모바일팝 사용처

(오프라인)GS25/GS수퍼마켓/랄라블라/교보문고/롯데시네마 등

(온라인)쇼핑,게임,웹툰,영화/다운로드,음반 등/해피캐시(800여 온라인 사용처) 다양한 곳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

모바일팝 환불 사용처



온라인사용처에서 사용하려면 MY카드-> 온라인결제-> 팝업으로 뜨는 아이디/비번을 해피캐시 온라인사용처 결제창에 입력하면 결제할 수 있습니다.

 

 

 

 

이상으로 모바일팝 환불, 충전, 모바일팝 사용처에 대해서 정리해보았으며, 모바일팝은 GS25 & GS수퍼마켓에서 모바일팝으로 결제하면 이벤트제품에 한해서 최대 20%할인/적립되고, 해피머니상품권 충전을 잘 활용하면 더 나은 혜택을 볼 수 있으니 잘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.

댓글